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뷰 정복기 [2] : 친구 100명 만들기!

by 짱테크 2022. 1. 6.
728x90

 

 

 

https://blog.naver.com/jjangdeahan/222608369065

 

카카오뷰 정복기[1] : 시작! 품앗이 친구늘리기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대입니다. 요즘 점점 핫해지는 카카오뷰! 저도 부의 파이프라인을 만들고 싶은 사람중...

blog.naver.com

 

 

 

방법은 그 전 포스팅을 확인!

10명에서 현재 95명까지 늘어났는데요.

조금만 신경써주시면 실제로 금방 친구수를 늘릴수 있는거 같아요.

 

 

 

 

 

하루에 1시간 정도만 투자 하셔도 금방 인원이 늘어날거 같은데

현재 블로그나 유튜브를 운영하시는분들께는 좋은 홍보매체가 될수있는거 같습니다.

계속 꾸준히 운영해서 보드도 많아지고 노출빈도도 높아지면 추가로 수익도 얻을수 있구요.

 

 

대표이미지 삭제

 

 

 

맞추 인증을위해 찍은 스샷들입니다 ㅋㅋㅋ

꽤 열심히 했네요 저..ㅎㅎ

제가 왜 훌륭한 홍보수단이 될거라고 예상을 했냐면요

 

 

 

 

 

이렇게 유튜브나 인스타 연동도 가능하고

추가로 홈페이지 연동도 가능할뿐더러

본인의 블로그 창작물이나 유튜브 창작물등을 보드로 발행해서 두배로 홍보도 가능하다는점!!

 

 

 

실제로 카카오뷰로 홍보를 시작한다음부터 블로그 방문수도 수직상승!

앞서 말했듯이 카카오뷰를 통해 수익창출까지도 가능하다는 점으로 보아

현재 인플루언서나 파워블로거 이신분들

아니면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까지도 조금 더 시간을 투자하여 카카오뷰도 같이 관리하시면

 

"참.. 좋을거 같아요❤"

 

 

 

 

제가 이용한 카페들을 소개해드리면!

 

 

 

이렇게 총 네군데를 이용했는데

등업방법도 어렵지 않고 실제로 효과도 아주 좋다는거!

오픈톡방보다 덜 귀찮고 덜 어렵기 때문에 카페를 적극 이용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현재 단톡방도 계속 확인중인데 너무빨리 올라가서 확인도 힘들고..

저는 카페가 더 좋은거같아요 ㅎㅎㅎㅎ

 

카카오뷰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잘 몰랐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제 카뷰 링크 투척하고 다음에 뵐게요! 안뇽❤

 

https://pf.kakao.com/_xcdTsb

👀맞추 , 좋아요 해주시고 댓글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반사와 함께 인증합니다!

보드 클릭해주시면 더 감사드리구요

 

 

 

 

짱테크

짱대의 재테크 입문기 다양한 재테크 관련 소식들을 발행할 거에요!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