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업

돈 한 푼 안 들이고 매일 경제 관련 소식을 받아보자

by 짱테크 2022. 11. 11.
728x90

여러분은 경제소식을 어떻게 접하시나요?

어떤분들은 다양한 뉴스매체를 유료로 구독해서 듣기도 하실거고

유튜브나 블로그등 직접 찾아보시는 분들도 계실건데요.

 

당연히 그것도 좋지만...!

 

무료로 매일 경제 관련 소식도 듣고 퀴즈나 다양한 상식까지 한 번에 받아볼수 있다면 어떨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업무시작전이나 출퇴근길에 핸드폰, 컴퓨터로 메일을 확인하고 경제관련 소식을 들여다보는것으로 

하루를 시작하려고 노력합니다.

 

보다보면 제가 알고있는 내용들도 나오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제가 모르는 내용들이라 너무좋거든요 ㅎㅎㅎ

알고 계신분들은 이미 다 알고있겠지만~ 소개해 드립니다 ! 

 

 

https://uppity.co.kr/

 

UPPITY 어피티

MZ 세대를 위한 경제생활 미디어, 어피티

uppity.co.kr

 

 

바로 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구독하기만 신청해주시면 되는데요.

 

 

매주 25만명이 머니레터를 받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 머니레터의 장점은 첫 번째는 돈이 안들어가는점! 

두번째는 매일 얻는 경제적 지식은 결국 여러분들의 지갑을 두둑하게 만들어줄 자양분이 되어줄것이기 때문에

무조건 시도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더 관심이 있으시다면 예전에 발행된 머니레터들도 보실수 있다는거...! 

평일 매일 한통씩 머니레터를 꾸준히 받아서 읽어보시기만 한다면 

남는시간에 휴대폰을 열어 보시기만 하는거로 최소 240개의 경제적 지식을 얻게 되는셈 이네요.

솔직히 안하면 손해라는거 인정?

 

겨우 저게 끝이야..?? 

라고 하실수도 있어서 조금 더 장점을 설명해 보자면

경제지식들만 제공해주는것이 아니고 다양한 세미나도 가끔씩 제공해주기 때문에

직접 세미나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여러분들은 이 무료메일을 제공받는것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경험하게 된다는거

 

 

다양한 경제상식들을 매일 받아볼수 있다니..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만큼은 꼭!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댓글